▲ 콜드브루 전문기업 핸디엄, 블로그 서포터즈 1기 모집 (사진제공: 콜드브루 전문기업 핸디엄)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콜드브루 전문기업 핸디엄(대표 장경록)은 소비자와 적극 소통하기 위해 핸디엄 스페셜리스트 서포터즈 1기를 오는 15일까지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서포터즈 모집분야는 차갑게 추출한 콜드브루 원액을 체험할 수 있는 ‘콜드브루 러버’와 스페셜티 원두를 즐길 수 있는 ‘홈 바리스타’ 부분으로 나눠 모집한다. 단, 홈 바리스타는 핸드드립 기기 소지 사람 한해서 이뤄진다.

지원 방법은 핸디엄 공식 블로그에서 스페셜리스트 모집 포스팅을 확인한 후, 개인 블로그나 SNS에 스크랩하고 포스팅 하단에 이름과 연락처, 지원포부 등을 비밀 댓글로 남기면 된다.

총 10명을 선발하며 결과발표는 오는 20일 핸디엄 공식 블로그나 개별 연락을 통해 이뤄진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6월부터 8월까지 3개월간 개인 블로그와 SNS을 통해 핸디엄 제품 관련 미션과 오프라인 모임을 수행하게 된다.

특히 선발된 서포터즈에게는 핸디엄 제품 정기 지원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외 자세한 내용은 핸디엄 공식 블로그(blog.naver.com/handium1)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제공: 콜드브루 전문기업 핸디엄)

핸디엄 관계자는 “커피를 좋아하는 소비자들에게 핸디엄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아이디어와 의견을 나누기 위해 기획된 행사”라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핸디엄은 직영점 형태로 역삼, 논현, 다동 3곳에 카페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RTD음료인 ‘더치커피워터’를 제조해 편의점 및 대형마트 등에 유통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