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래원격평생교육원 이벤트 (자료제공: 미래원격평생교육원)

친구 또는 가족 3명 이상 동반 수강 시 한 과목당 60% 할인 혜택 제공
3과목 이상 수강 시 장원아이 한자급수 특강 무료 수강권 증정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온라인 자격취득 교육기관 미래원격평생교육원(부원장 이상인)이 5월을 맞아 3명 이상 동시 수강 시 한 과목당 최대 60%를 할인해주는 친구 동반 수강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 자격증 전 과정을 인가받은 교육부 인증 학점은행제 원격교육훈련기관이다. 2학기 1차 수강 신청은 5월 22일까지이며 개강일은 26일이다.

이번 친구 동반 수강 이벤트는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 과정에 상관없이 친구나 가족이 3명 이상 동시에 수강 시 60%를 할인해 한 과목당 6만원에 수강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3과목 이상 강좌를 수강한 전원에게 ‘장원아이 한자급수 시험 특강 무료 수강권’을 증정한다. 한자급수는 취득 시 학점을 추가로 받을 수 있어 수강생들에게 매우 유용한 강좌다. 장원급은 6학점을 1급은 3학점, 2급은 2학점이 인정된다. 수강권은 수강자 본인뿐 아니라 동반 1인까지 추가로 들을 수 있도록 총 두 장 제공된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 이상인 부원장은 “사회복지사나 보육교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준비생들이 보다 경제적으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이번 동반자 수강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또한 학점 취득은 물론 현장에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민간 자격증 강좌를 비롯해 실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