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자동차는 오는 6월부터 충주호 캠핑월드에서 진행되는 ‘2015 기아자동차 오토캠핑 페스티벌’에 참여할 고객 320팀을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기아차 보유 고객 또는 5월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사진제공: 기아자동차)

6월부터 충주호 캠핑월드서 진행
차수별 80팀씩 4차례 320팀 모집

[천지일보=손성환 기자] 기아자동차가 오는 6월부터 충주호 캠핑월드에서 진행되는 ‘2015 기아자동차 오토캠핑 페스티벌’에 참여할 고객 320팀을 모집한다.

올해로 다섯 번째를 맞는 ‘기아차 오토캠핑 페스티벌’은 기아차가 고객들의 변함없는 성원에 보답하면서 자동차를 통한 레저 문화 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개최하는 행사다. 기아차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2013년부터 상·하반기에 걸쳐 연간 두 차례 실시해왔다.

‘2015 기아자동차 오토캠핑 페스티벌’은 1차 6월 13~14일, 2차 6월 20~21일, 3차 6월 27~28일, 4차 7월 4~5일 등 각 80팀씩 총 4차례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1차는 경차 보유 고객, 2차는 승용차 보유 고객, 3차는 RV 차량 보유 고객, 4차는 하이브리드 차량 보유 고객 등 각 차수별로 참가 대상을 달리한 것이 특징이다.

기아차는 참가자들에게 텐트를 비롯한 야외테이블 및 의자 등 각종 캠핑 용품 대여는 물론, 배드민턴, 야구, 줄넘기 등 야외에서 여럿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스포츠용품도 마련해 이번 행사가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는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한다는 계획이다.

또 기아차는 친환경 유기농 식품업체 ‘초록마을’과 손잡고 바비큐용 고기, 친환경재배 쌀 등의 먹거리를 고객들에게 무상으로 제공한다. 전문 MC가 진행하는 레크레이션 등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마련한다.

특히 올해 행사에서 기아차는 ‘오토캠핑 페스티벌’ 개최 이래 최초로 참가 고객이 보유한 차량을 대상으로 각 차수별 ‘튜닝카 콘테스트’를 진행해 튜닝 문화 활성화에 기여한다. 또 각종 튜닝차량 전시 및 우수한 성적을 거둔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등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기아차 보유 고객 또는 5월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31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응모하거나 전국 기아차 영업점에서 오프라인으로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6월 5일 개별 통보되며, 기타 응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기아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최근 캠핑 문화가 급속도로 확산되며 RV 명가인 기아차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면서 “이번 행사는 고객들께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물해 드리기 위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