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딜러 클라쎄오토 및 마이스터모터스와 다이치 특별제휴

[천지일보=손성환 기자] 폭스바겐코리아 공식딜러 클라쎄오토와 마이스터모터스가 유아용카시트 전문업체 다이치와 특별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정의 달을 맞아 여행과 나들이를 계획하는 어린 자녀가 있는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다음 달 30일까지 서울, 경기, 인천에 위치한 폭스바겐 클라쎄오토 전시장 및 마이스터모터스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에 폭스바겐 차량과 다이치의 프리미엄 카시트 모델인 ‘퍼스트세븐 터치픽스’로 구성된 ‘폭스바겐&다이치 패키지’를 정가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본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신 분들께는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특히 유아와 함께 전시장을 찾은 고객들이 패키지 상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전시장 내에 차량과 다이치 카시트를 함께 비치해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뿐만 아니라 클라쎄오토와 마이스터모터스는 이번 제휴 프로모션 론칭을 기념해 푸짐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내 출고하신 고객 중 전시장 별로 각 1명을 추첨해 다이치의 베스트셀링 카시트 모델인 ‘퍼스트 세븐’을 증정, 패밀리카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이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한편, 클라쎄오토는 예약 없이 방문해도 엔진오일이나 소모품 등을 교체할 수 있는 프리미엄 고객서비스인 ‘마하서비스’를 방배서비스센터에서 추가 실시하는 등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마이스터모터스는 16일, 17일 이틀간 스승의 날 기념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