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 기업 인증 수만큼 백화점 상품권 증정
이벤트 공유시 친구·본인에게 5천원 무료상품권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취업단기는 올 상반기 채용 기업과 인원이 대폭 축소된 가운데 취업에 성공한 최종 합격자들을 축하하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최종합격 축하’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2015년 상반기를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보냈을 취준생들의 합격 소식에 취업단기 직원 모두가 축하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에는 예비 신입사원이 되는 최종 합격자뿐 아니라 그 기쁨을 함께한 지인들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올 상반기 취업 최종 합격자가 합격 기업을 인증하면 그 수만큼 백화점 상품권(1만원권)을 증정하고, 취업에 성공한 친구에게 이벤트를 공유하면 친구와 본인에게 상품권(5천원권)을 무료 제공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이벤트 참여자에는 100% 상품권이 주어진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취업단기에 로그인 후 이벤트 참여 페이지에서 최종 기업을 입력하고 최종 합격 캡처 사진을 등록하는 것이다. 이벤트 상품은 매주 월요일 발송된다.

취업단기는 더 많은 취업 합격자를 배출하기 위해 최종합격을 위해 노력하는 취준생들을 응원하고자 ▲서류합격 축하 이벤트 ▲합격만 하면 수강료 전액을 환급하는 면접 0원 패스 ▲지원자들과 자신의 정량적 평가 요소인 스펙을 비교 분석해 서류심사 합격가능성을 예측해 볼 수 있는 스펙 예측 서비스 ▲취업역량 향상을 위한 무료강의 제공서비스 등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취업단기의 ‘최종합격 축하이벤트’와 다양한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취업단기 홈페이지(job.dangi.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업단기 나광웅 본부장은 “취업을 위해 열정적인 시간을 보낸 취업준비생들을 조금이라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취준생들이 지속적으로 참여할 경우 이벤트 기간을 늘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