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손성환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5월 한 달간 매주 주말마다 서울 시내 유동 인구가 많은 도심 등지에서 QM3 차로 단체 드라이빙과 이벤트를 벌이는 ‘QM3 게릴라 팬미팅’을 진행한다.

QM3 게릴라 팬미팅은 야외 활동이 많은 봄철 QM3의 활기찬 감각을 도심에서 선보이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르노삼성은 5월 내 매주 토, 일요일마다 특별히 꾸민 QM3 차량들을 서울 시내 젊은이들의 거리, 대형 경기 및 공연장 등 인구가 응집된 도심지에 깜짝 등장시켜 다양한 이벤트를 벌일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는 온라인 영상에서 한 차례 소개된 바 있는 QM3 축구 선수단이 직접 등장하며, 특히 전문 드라이버들이 직접 QM3 차량을 몰며 단체 드라이빙을 선보여 지나가는 시민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르노삼성은 QM3와 함께 단체 드라이빙을 벌일 장소와 시간을 사전 페이스북에 공지하고, 해당 장소를 순회하며 도는 QM3의 인증샷을 찍어 댓글로 등록하는 고객 중 매주 1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 2만원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르노삼성자동차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정지은 팀장은 “평소에 자주 볼 수 없던 QM3가 눈  앞에 단체로 등장해 팬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 보다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참여형 마케팅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