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 푸조 2008에 스웨덴 자동차 캐리어 대표 브랜드 툴레(THULE) 장착 모습. (사진제공: 한불모터스)

구매시 장착 공임비 무료 
 
[천지일보=손성환 기자] 프랑스 수입차 푸조와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가 봄철을 맞이해 스웨덴 자동차 캐리어 대표 브랜드 툴레(THULE)와 함께 특별 프로모션을 오는 6월 30일까지 실시한다.

한불모터스는 본격적인 봄철을 맞아 레저 활동을 즐기려는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해 푸조 및 시트로엥 모델에 맞는 툴레 캐리어 상품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모션에 적용되는 모델은 푸조 2008, 3008, 308SW, 508SW와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 C4 피카소 라인업으로 실용성, 퍼포먼스, 디자인 등 야외 활동에 강점을 보이는 모델들이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 푸조 및 시트로엥 모델에 실용성과 함께 차량을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 줄 툴레의 자전거 캐리어, 스키·보드 캐리어, 카고박스 캐리어를 장착하는 고객에게는 장착 공임비 및 캐리어 탈착 1회 무료의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60만원 이상의 차량 캐리어 상품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야외활동에 최적화된 디자인의 툴레 데이팩 스트럿을 증정하며, 100만원 이상 구입 시에는 대형 수납공간이 돋보이는 툴레의 캐즘 더플백(M 사이즈)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푸조와 시트로엥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서비스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툴레는 뛰어난 안정성과 수납성, 편리한 사용법, 다양한 스타일의 차량 캐리어 및 아웃도어 상품들을 선보이며, 제품력을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