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국내 출산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토드비’는 오는 10일 열리는 ‘아장아장 다둥이 마라톤 대회’에 참여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토드비는 행사 당일 토드비 부스를 찾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토드비 부스에 방문한 인증샷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알프스 지역 물이 담겨있는 프리미엄 워터 와일드 알프 250㎖를 증정하고, 임산부를 대상으로 1만원 상당의 손목 보호대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다둥이 아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색칠놀이 행사를 진행하며, 토드비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3D 스타일 힙시트 아기띠 ▲플라이비 힙시트 아기띠 ▲에어모션 힙시트 아기띠 ▲릴리 쿨 이너시트를 대여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토드비 제품을 대여한 소비자에게는 토드비 공식 쇼핑몰에서 이용할 수 있는 40% 할인 쿠폰이 추가로 증정된다.

토드비 사업총괄 담당 한문철 이사는 “이번 마라톤 대회가 엄마들의 행복한 육아를 지원하는 브랜드 콘셉트에 부합하기 때문에 행사의 취지에 공감하고 뜻을 함께하기 위해 동참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부모들이 행복한 육아를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서울시가 주최하는 ‘아장아장 다둥이 마라톤 대회’는 2자녀 이상 다둥이 부모와 아이가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10일 서울 시청 및 서울 광장 전역에서 진행된다. 본 행사는 마라톤 대회 외에도 다둥이 행복 사진전, 기마 체험, 타요 버스 체험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