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독서르네상스운동, ‘책값 쏜다’ 이벤트
(사)독서르네상스운동, ‘책값 쏜다’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사)독서르네상스운동(상임대표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조남철 총장)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독서캠페인단체 ‘책 읽는 지하철’과 함께 6월 말까지 ‘책 값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가족에게 책을 선물하고 싶은 지하철 승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지하철에서 독서 인증사진을 찍은 뒤 본인 SNS에 해시 태그 ‘#책읽는지하철, #책제목’을 붙여 공유하고, ‘책읽는 지하철’ 온라인카페(cafe.naver.com/bookmetro365)에 SNS 캡처 사진과 선물하고 싶은 책, 대상, 이유를 적어 응모하면 된다. 5월 말과 6월 말, 두 번의 추첨을 통해 2만원 상당의 당첨자가 원하는 선물용 책을 증정한다.

또한 5월 14일까지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응모 방법은 ‘책읽는 지하철’ 온라인카페 내 ‘책 값 쏜다’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해 블로그 및 카페로 공유하고, 해당 URL을 댓글로 남기면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3천원 상당의 파리바게트 제품 교환권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18일 카페에 게재한다.

(사)독서르네상스운동의 조남철 상임대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보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족과 함께 책을 읽고 대화를 나누며 깊은 유대감을 형성하는 시간을 보냈으면 한다”고 전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