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탄’ 백청강, 애절한 보이스로 돌아왔다… 신곡 ‘잊었니’ 공개 (사진제공 : 페이스엔터테인먼트)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가수 백청강이 신곡 ‘잊었니’로 돌아온다.

MBC ‘위대한 탄생’ 출신 가수 백청강은 6일 정오 따뜻한 봄날을 추억하는 신곡 ‘잊었니’를 공개한다.

소속사 측은 “백청강이 6개월의 휴식을 마치고 신곡 ‘잊었니’로 컴백한다. 다양한 장르에 도전해 팬들과 대중들에게 최고의 음악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며 앨범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이번 싱글 ‘잊었니’는 컨템포러리 (Contemporary) 발라드로 이승철, SG워너비, 김종국, 백지영, 티아라 등과 작업한 국내 최고의 히트 작곡가 조영수의 곡이다. 가슴 시린 노랫말에 백청강 특유의 애절함을 극대화한 곡으로 최강 보컬 듀오 투빅의 지환이 코러스로 합류해 보컬 라인의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

백청강은 MBC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으며, 지난 2012년 ‘올 나이트(All Night)’로 데뷔했다. 이후 2년간의 공백기를 가진 백청강은 ‘못된 놈’ ‘Sweet love’ 등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며 아티스트로서의 성장에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백청강의 신곡 ‘잊었니’는 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