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뽀로로파크)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뽀로로파크의 ‘라운지P’가 CJ푸드빌의 ‘더플레이스’와 함께 ‘온 가족이 행복한 5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앞서 코엑스몰에서 선보인 복합문화공간 ‘라운지P’는 기존 키즈카페에서 벗어나 ‘아이는 물론 온 가족이 행복한 공간’이라는 콘셉트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키즈존이다.

먼저 5월 한 달 동안 ‘가족·연인 사진 공모전’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곳에서 라운지P의 뽀로로 대형인형이나 고스튬과 함께 찍은 사진을 SNS(www.facebook.com/pororolounge)나 블로그에 올리면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30% 키즈존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월말 추첨을 통해 더 플레이스 식사권(10매)과 라운지P 키즈입장권 패키지(5명) 및 한정판 뽀로로 대형인형(15만원 상당, 1명), 뽀로로아트 캔버스 액자(10만원 상당, 2명)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뽀로로 탈인형이 깜짝 등장할 예정이며, 1등 경품으로 증정하는 뽀로로 대형인형은 라운지P에서만 예약 판매되는 인형으로 높이는 110㎝에 달한다.

한편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코엑스몰 라운지P를 이용하는 고객과 코엑스몰 더플레이스를 방문하는 가족 고객을 위한 제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 (사진제공: 뽀로로파크)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