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교회, 연예인과 음악사가 한자리에
오는 20일 예능교회(조건희 목사)에서 주최하는 콘서트가 오후 5시 서울 홍지동 상명아트센터(계당홀)에서 ‘종로 구민을 위한 축제 나눔과 콘서트’라는 이름으로 열린다. 이날 예능교회 소속 연예인과 음악사들이 참석하며 사회는 최선자(탤런트) 씨와 이용식(개그맨) 씨가 진행한다.

◆ 십자가 아트,  일반인 작품이 더 눈에 톡톡
오는 21일부터 내년 1월 9일까지 크리스천 아트 상품 전시회 ‘J’가 서울 삼성동 101 스튜디오에서 예수 십자가를 주제로 열린다. 이번 전시회는 기독교계뿐 아니라 치과의사, 젊은 패션디자이너, 피아니스트, 섬유회사 대표 등 10여 명이 참여한다.

크리스천 연예인 X-mas 축제 때 만나자
오는 22일 크리스천 연예인 공동체 ‘미제이(MeJ)’가 저녁 7시 압구정 예홀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연다.

장기기증으로 마음 모으는 전 성도
오는 25일 부산 동래구 안락교회(윤동일 목사)에서는 성탄절 예배 때 전 교인이 장기기증 서약식을 한다. 사랑의장기기증운동 부산·울산·경남본부와 함께하며 교인과 이웃 주민을 포함해 약 3000명이 동참한다.

용산, 성탄의 물결로 소망심기
오는 25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복음주의와 에큐메니컬 진영에 속한 기독 NGO와 교회들이 모여 용산참사 현장인 남일당에서 ‘2009 고난 받는 이들과 함께하는 성탄 예배’를 연다. 유가족과 함께 당시 용산 참사 현장을 숙고하는 시간을 가지며 성탄예배 및 노래 마당, 몸짓으로 하는 기도, 풍물 대동 굿으로 축제를 연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