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티 로더 X 꾸레주 컬렉션’ 갤러리아 백화점 단독 론칭을 축하하기 위해서 1일 모델 송해나가 갤러리아 백화점 에스티 로더 매장을 방문해 컬렉션 체험 및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사진제공: 에스티 로더)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프레스티지 뷰티 브랜드 에스티 로더가 1일 프랑스 패션 브랜드 앙드레 꾸레주(André Courrèges)와의 콜라브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에스티 로더 X 꾸레주 컬렉션’을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WEST 에스티 로더 매장에서 단독으로 출시하며 기념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스티 로더 X 꾸레주 컬렉션 출시 기념 이벤트 현장에는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주목받는 모델 송해나가 방문해 독특한 콘셉트의 컬렉션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는 등의 특별한 시간도 가졌다.

에스티 로더는 1일 하루 갤러리아 명품관 WEST 에스티 로더 매장에서는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에스티 로더 x 꾸레주 출시 기념 마카롱을 증정하고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해 특별한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10만원 이상 제품 구매 고객 100명에게는 팝티미스틱한 감성으로 디자인된 에스티 로더 X 꾸레주 컬렉션의 USB와 에스티 로더 베스트셀러 디럭스 샘플 3종을 증정한다.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WEST에서 단독으로 출시한 에스티 로더 X 꾸레주 컬렉션은 혁신적인 두 브랜드 ‘에스티 로더’와 ‘꾸레주’의 만남으로 탄생한 ‘팝티미스틱(Pop-timistic)’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선명한 발색력과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 주는 립 바이저, 화려하고 우아한 눈매를 만들어 주는 아이 앰플리파이어 등 총 11개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