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270)

본문: 마 6:10

성경에 기록된 영계와 육계의 창조는 어떤 것인가? 영계는 육이 없는 영의 세계이고, 육계는 육이 사는 세계이다. 영계는 두 가지가 있으니, 그 하나는 하나님의 성령 소속의 세계요, 또 하나는 마귀의 악령 소속의 세계이다.

육계도 하늘 영계와 같이 두 가지가 있으니, 그 하나는 하나님의 성령 소속 사람들의 세계요, 또 하나는 마귀의 악령 소속 사람들의 세계이다. 그리고 신(영)접되지 않은 불신자의 세계가 있다. 신자의 세계는 집 안에 사람이 들어가 사는 것과 같고, 불신자의 세계는 빈 집과 같다.

영이 먹는 것은 귀와 눈과 코로 운감(殞感, 흠향)하는 것이요, 육이 먹는 것은 귀와 눈과 코와 입으로 먹는 것이다. 영과 육의 먹는 것이 같은 것은 그 중 귀로 들어 먹는 것이다. 눈과 코와 입으로 먹는 것은 영과 육이 차이가 있다.

천지 창조 아담의 세계는 하나님께서 창조의 대략을 모세에게 알려줌으로, 들은 그것을 모세가 기록한 것이다(창세기). 영이신 하나님께서 영들과 함께 남자와 여자를 하나님의 모양대로 창조하시고,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을 정복하라 하셨으나(창 1:26~28), 아담과 하와가 범죄함으로 에덴에서 그들을 쫓아내시고 두루 도는 화염검과 그룹(네 생물)으로 길을 지키게 하셨다(창 3장).

이후 아담뿐 아니라 하나님의 아들들이 땅의 딸들을 사랑하여 하나 됨으로 그들과 같은 육체가 되었고, 죄악이 범람하였으므로 아담 세계를 멸하셨다(창 6:1~7). 그 이후 아담 세계에서 떠나신 하나님께서는 노아에게 오시어 함께하셨고, 또 노아 세계 가나안이 범죄함으로 그들을 떠나시어 아브라함, 이삭, 야곱, 모세에게 오시어 함께하셨으며, 하늘에서 이룬 것과 같이 땅에서도 그와 같이 창조하게 하셨다.

모세는 하늘의 것을 보고 하나님께서 지시하신 대로 장막과 기구를 창조하였다(출 25장). 모세가 창조한 것 중 제사장 옷(‘에봇’과 ‘흉패’)에는 양 어깨(견대)와 가슴에 보석을 붙이되, 이 보석들에 새긴 이름은 이스라엘 열두 아들들(12지파)의 이름대로 열둘이며, 인(印)을 새기는 법으로 새기라고 하셨다(출 28:1~30).

이와 같이 창조한 육적 이스라엘이 또 범죄함으로 하나님께서는 그 세계를 끝내시고, 예수님을 보내시어 열두 제자들로 영적 이스라엘 열두 지파를 창조하셨다(마 11:12~13, 눅 16:16, 요 1:9~13). 예수님과 열두 제자들을 통해 이 땅에 하나님의 씨가 온 세계에 뿌려졌다(행 1:8). 예수님과 열두 제자들은 순교하여 하늘의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이 되었고, 성의 기초석이 되었다. 육적 이스라엘 열두 지파가 열두 보석인 것같이, 이 기초석은 열두 보석이 되었다(계 21장).

모세가 하늘의 것을 보고 이 땅에 장막과 그 기구를 창조한 것(출 25장)같이, 예수님이 하늘의 것을 보고 그와 같이 한 것(요 5장)같이, 오늘날 약속의 나라 신천지도 하늘에 창조된 새 예루살렘을 보고 이 땅에 그와 같이 창조하고 있다. 이는 마태복음 6:10에서 말한 대로, 뜻이 하늘에서 이루어진 것같이 이 땅에서도 이루어지는 것이다.

신천지예수교 열두 지파는 계시록 21장과 같이 이 땅에 이루어진 열두 보석이다. 예수님이 산 돌인 것(벧전 2:4)같이, 그 제자들도 돌(보석)이었고, 오늘날 이긴 자도 산 돌이 되고(계 2:17 참고), 열두 지파도 돌(보석)이 된다.

하늘에서 이룬 것과 같이 이 땅에 창조된 신천지예수교 열두 지파는 생명나무이고, 이 나무의 실과 곧 처음 익은 열매를 먹음으로(들어 먹음으로) 영생이 있게 된다(계 22:1~5 참고). 이 나무에는 열두 가지 열매가 달마다 맺히고 있다. 와 보라! 이 나무의 잎사귀들은 만국을 소성시킬 능력이 있다(계 22:2).

신천지 열두 지파가 없으면 인류 세계는 소성받지 못한다. 소성시킬 생명나무 신천지 열두 지파를 욕하고 저주하고 핍박하는 자는 마귀의 신이 함께하기 때문이다.

우리 신천지 하늘 문화는 6000년 간 부패한 세계를 소성시킬 것이며, 이 땅에 다시는 전쟁이 없게 할 것이며, 이 신천지 하늘 문화로 세계 평화·광복이 오게 되고, 하나님께서 통치하시게 된다.

천지지간에 죄인이 구원받을 곳은 신천지뿐인 까닭은, 예수님과 그 피(계시 말씀)가 신천지에 있고(계 1:5~6, 5:9~10, 7:9~14 참고), 하나님이 신천지에 함께하시기 때문이다. 신천지는 지구촌 그 누구라도 포용하고 그 눈물을 씻어 새 피조물로 다시 나게 한다.

지금까지는 피조물들이 허무한 데 굴복되어 탄식하였으나, 지금 이긴 자 아들들(12지파)이 와서 해방시켜 함께 영광에 참예하게 한다(롬 8:19~23 참고). 이것이 생명의 광복·평화이다. 아멘!

제공: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