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 ‘키즈 스무디’ 1잔에 ‘타요 색칠공부 세계지도’ 선물
스무디킹, ‘키즈 스무디’ 1잔에 ‘타요 색칠공부 세계지도’ 선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스무디킹(대표 김성완)이 어린이날을 맞아 ‘스무디킹과 꼬마버스 타요랑 함께 떠나는 세계여행’ 색칠공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본 행사는 5월 1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스무디킹 전국 매장에서 ‘키즈 스무디’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무디킹과 꼬마버스 타요랑 함께 떠나는 세계여행’ 색칠공부 세계지도를 선물한다.

‘스무디킹과 꼬마버스 타요랑 함께 떠나는 세계여행’은 주어진 미션에 따라 전 세계의 대표적인 역사, 관광 명소와 상징적인 동물들을 순서대로 색칠하며 놀이와 학습을 동시에 할 수 있도록 제작된 세계지도로, 아이들에게 재미와 지식을 선사할 수 있다.

스무디킹 ‘키즈 스무디’는 작년 6월 애니메이션 ‘꼬마버스 타요’와의 콜라보레이션 메뉴로 출시돼 어린이를 위한 영양식으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번 행사는 그간 키즈 스무디에 보여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키즈 스무디’는 총 4종으로 스무디킹의 인기 메뉴인 ‘엔젤 푸드’, ‘캐리비안 웨이’, ‘골드 키위 썬샤인’, ‘스트로베리 익스트림’에 과일 함유량을 높여 성장기에 필요한 비타민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도록 하고, 어린이들의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 파우더인 리듬 밸런스를 첨가하여 영양을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