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직업상담사 전문 온라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직업상담사 2급 시험 합격을 위한 ‘초단기 특강 시리즈’를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초단기 특강 시리즈’는 이정직 노무사가 직접 강의를 맡아 단기간에 빠른 실력향상을 도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먼저 출제 확률이 높은 내용만을 엄선해 핵심 포인트를 짚어줌으로써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노동관계법규 과목의 경우 단순히 외우기만 하는 학습에서 벗어나 정확한 이해와 연상방법을 통해 자연스럽게 내용을 숙지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노동시장론 과목은 그래프와 사례를 풍부하게 활용해 초보 수험생들도 쉽게 내용을 이해할 수 있다.

‘노동관계법규 초단기 특강’과 ‘노동시장론 필기 초단기 특강’, ‘노동시장론 실기 초단기 특강’ 중 자신에게 필요한 강의를 선택해 수강할 수 있으며, 현재 이정직 노무사의 신규입성을 기념해 ‘노동관계법규 초단기 특강’을 무료 제공하고 있다.

‘노동관계법규 초단기 특강’은 총 7강으로 구성돼 있고, 근로기준법과 직업안정법 및 고용보험법, 근로자직업능력개발법 등을 학습할 수 있다.

‘초단기 특강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4월 30일까지 ‘직업상담사 한 번에 딱 합격하기’ 기초서를 무료 제공한다.

‘직업상담사 한 번에 딱 합격하기’는 초보 수험생들이 본격적인 수험준비에 앞서 과목별 기초개념을 미리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한 기초서로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증정한다.

2015년 직업상담사 시험은 제2회 시험이 5월 31일 실시될 예정이며, 제3회 시험은 8월 16일 실시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