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토드비)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토드비는 여름철을 맞아 아이 체온을 일정하게 유지시키는 릴리 브레이크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릴리 브레이크 3종은 프리미엄 패턴의 디자인이 특징인 릴리 브레이크 원단을 사용한 것은 물론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특수 섬유로 제작된 ‘포시즌 멀티블랭킷’ ‘릴리 짜임 클린 매트리스’ ‘릴리 쿨 이너시트’로 구성돼 있다.

‘포시즌 멀티블랭킷’은 뜨거운 햇빛을 막아주는 인견으로 제작된 시원한 블랭킷과 장시간 에어컨 바람에 노출되었을 때 사용하면 좋은 엠보 벨보아 원단의 따뜻한 블랭킷으로 구성돼 있다. 낮잠을 자거나 수유를 할 때 활용도가 높은 것은 물론 단추가 내장돼 유모차나 카시트 장착 시에 바닥에 끌리거나 흘러내리지 않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릴리 짜임 클린 매트리스’는 세균이나 진드기 번식이 되지 않는 100% 폴리에스터 얀 섬유를 사용해 알레르기, 땀띠, 아토피에 민감한 아이에게 적합하다. 3D 입체그물 구조로 돼 있어 공기 투과율이 뛰어나 쾌적할 뿐만 아니라 세탁이 용이해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릴리 쿨 이너시트’는 알레르기, 땀띠, 아토피가 있는 아이에게 적합한 100% 플리에스터 얀 섬유를 사용해 세균이나 진드기 번식이 되지 않고, 면 100% 원단을 사용해 자극을 줄여준다. 공기가 잘 통하는 3D 입체그물 구조가 공기 투과율을 높여줘 무더운 여름철에도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아이의 등곡선에 따른 인체공학적 패턴과 완충 작용이 탁월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대부분의 유모차나 카시트와 호환이 돼 활용도도 높다.

토드비 ‘릴리 브레이크 3종’은 보이크레이지, 썸머브리즈, 펀앤게임즈의 3가지 패턴으로 구성되어있어 취향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으며, 토드비 공식 쇼핑몰(http://www.todbimall.com/)과 롯데닷컴, CJ몰 등 주요 온라인 종합 쇼핑몰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