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 어드벤쳐 가든스테이지 특설무대에서 ‘롯데월드 나이트파티’가 펼쳐졌다. 이벤트 매치를 끝낸 유승옥이 야외에 설치된 철권 이벤트 부스에서 사인회를 펼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25일 새벽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 어드벤쳐 가든스테이지 특설무대에서 ‘롯데월드 나이트파티’가 펼쳐졌다. 이벤트 매치를 끝낸 유승옥이 야외에 설치된 철권 이벤트 부스에서 사인회를 펼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25일 새벽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 어드벤쳐 가든스테이지 특설무대에서 ‘롯데월드 나이트파티’가 열렸다. 이벤트 매치를 끝낸 유승옥이 야외에 설치된 철권 이벤트 부스에서 사인회를 펼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유용주 객원기자] 지난 24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 어드벤쳐 가든스테이지 특설무대에서 ‘롯데월드 나이트파티’가 펼쳐졌다.

이날 롯데월드 나이트파티에서는 인기 게임 대회를 주제로 콘솔액션게임 ‘철권’과 온라인 RTS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프로게이머 및 일반인 대전이 펼쳐졌다.

롯데월드가 주최하고 ㈜콩두컴퍼니(대표 홍진호)가 주관한 이날 행사는 게임 대전 외에도 인기 걸그룹 러블리즈 축하공연과 배우 남규리, 유승옥의 철권 이벤트 매치가 열려 큰 호응을 받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