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를 돌아봐 김수미. (사진출처: KBS ‘나를 돌아봐’)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나를 돌아봐 김수미가 최근 여성 비하 발언으로 논란을 겪은 장동민에게 진심어린 조언을 해 화제다.

지난 24일 KBS ‘나를 돌아봐’에 출연한 김수미는 여성 비하 발언 논란을 겪은 장동민에게 현실적인 조언으로 독려했다.

이날 김수미는 일일 매니저 장동민에게 “왜 시끄럽냐 너”며 말문을 열었다.

김수미의 말에 장동민은 “방송을 그만둘까도 생각했다. 사람들을 다시 웃길 수 있을지 모르겠다”고 고백했다.

그러자 김수미는 “엄마, 아버지가 마음 고생하셨겠다”며 위로한 뒤 “모든 결과에 원인이 있다. 시작이 있고. 네가 한 거니까 앞으로 조심하라는 의미에서 잘 터진 건지 모른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수미는 “이번 일이 이렇게 안 터졌으면 정말 하차할 큰 실수했을 수 있다. 너무 상처받지 말고 기죽지 말라”고 위로를 건넸다.

김수미의 조언을 듣고 난 후 장동민은 개인인터뷰에서 “이런 사람이 또 있구나. 세상에”라며 “내 30년 후의 모습을 보는 것 같아서 만감이 교차하더라. 인생을 역지사지할 수 있는 계기였다”고 말했다.

앞서 장동민은 과거 개인방송 ‘옹달샘의 꿈꾸는 라디오’에서 여성비하 발언한 것이 뒤늦게 알려 MBC 무한도전 식스맨 프로젝트에서 자진 하차한 바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