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미의 보야져(Voyageur) 컬렉션. (사진제공: 투미)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산뜻한 봄,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고민하는 여성 스타일러를 위한 다양한 백팩 스타일링을 고민하는 당신이라면 여기를 주목해보자.

글로벌 시티즌을 위한 여행, 비즈니스, 라이프 스타일 대표 브랜드 ‘투미(TUMI)’가 여성 글로벌 시티즌을 위한 백팩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가볍고 실용적인 스타일을 원한다면 보야져(Voyageur) 컬렉션을 추천한다. 여성스러운 실루엣의 보야져 컬렉션은 초경량 나일론으로 제작돼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며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여행, 비즈니스 등 다양한 T.P.O에 맞춰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더불어 노트북 전용 수납공간 등 다양한 수납공간과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패딩 처리된 어깨끈 등의 실용적인 구성과 주얼리에서 영감을 얻은 지퍼, 리본 모양의 레더 지퍼 등의 세련된 디자인은 여성들의 눈을 사로잡는다.

보야져 컬렉션은 봄‧여름과 어울리는 블랙(Black), 포실(Fossil), 포실 프로럴(Fossil Floral), 페리윙클(Periwinkle), 파라다이스 핑크(Paradise Pink) 등 다채로운 컬러와 패턴으로 선보여 자신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고를 수 있는 선택의 폭을 넓혀준다.

▲ 투미의 싱클레어 할로 백팩(Sinclair Harlow Backpack). (사진제공: 투미)
싱클레어 할로 백팩(Sinclair Harlow Backpack)과 함께라면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현대적이고 모던한 디자인을 담은 싱클레어 할로 백팩은 프로패셔널한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제품이다. 코팅 처리된 캔버스 소재는 고급스러움을 더 해주어 일상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룩에도 매치해 프로패셔널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일상생활 및 업무에 필요한 노트북, 소지품 등을 수납할 수 있는 다양한 수납공간과 개인정보가 담긴 신분증, 신용카드 등의 정보 유출을 막아주는 아이디 락(ID Lock™) 기능의 실용성까지 만족하게 해 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