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닉스뽀송 제습기. (사진제공: 위닉스)

[천지일보=이솜 기자] 생활환경 솔루션 기업 위닉스(대표이사 윤철민)는 오는 24일 오후 8시 40분에 CJ오쇼핑 ‘얼리버드 론칭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2015년형 제습기 홈쇼핑 판매에 본격 돌입한다고 23일 밝혔다.

위닉스는 지난해 국내 제습기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로 대기업들과의 경쟁 속에서도 판매 1위를 기록했다. 위닉스는 일일 제습 용량이 큰 제습기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지난해보다 제습 용량이 증가한 2015년형 위닉스뽀송 제습기를 출시했다.

2015년형 위닉스뽀송 제습기는 세계 최고 수준의 열교환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기술력으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까지 연구해 ‘위닉스만의 제습공학’이라는 컨셉 아래 탄생했다.

2015년형 위닉스뽀송은 전체 제품에 고효율 컴프레셔를 탑재, 에너지 소비 효율등급 1등급으로 개발됐다. 지난해 업계 최초이자 유일하게 시행했던 5년 무상 품질보증은 올해도 시행된다. 2015년형 위닉스뽀송 제습기에는 자체 개발한 플라즈마웨이브 공기정화 기능과 함께, 숭실대학교 소리공학 연구소와 공동 연구를 통해 탄생한 노이즈월(Noisewall™) 기술이 적용돼 불쾌소음을 줄였다.

또한 소비자 편의를 위해 대용량 물통을 적용하여 자주 물통을 비워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했고 차일드락 기능을 탑재해 아이들로 인한 기기 오작동을 방지했다.

위닉스뽀송은 뛰어난 제습 능력으로 한국공기청정협회의 제습기 품질 인증인 HD(Healthy Dehumidifier)인증과 함께 곰팡이와 각종 세균들의 번식을 억제해 호흡기 및 피부 질환을 예방하는 효과를 인정받아 한국천식알레르기협회 인증과 아토피안심마크를 획득했다.

위닉스 관계자는 “지면 습기에 노출돼 있는 주택과 아파트 저층, 반 지하 빌라와 상가는 항상 습기에 취약하기 때문에 지금부터 습기관리가 필요하다”며 “제습기는 여름 한 철만 사용하는 것이 아닌 4계절 활용이 가능한 필수가전”이라고 말했다.

2015년형 위닉스뽀송 제습기 홈쇼핑 론칭은 오는 24일 오후 8시 40분 CJ오쇼핑에서 시작으로 27일 롯데홈쇼핑, 30일 현대홈쇼핑에서 차례로 진행된다. 론칭 방송에서는 홈쇼핑사 별로 푸짐하고 다양한 사은품과 가격 할인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론칭 프로모션’을 4월 한정으로 진행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