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동네 예체능’ 정진운-현주엽, 초달달 ‘농구 브로맨스’ 포착 (사진제공: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농구 코트 위 정진운-현주엽의 초달달 포옹이 포착됐다.

21일 방송되는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예체능’ 2주년 농구 특집으로 농구 레전드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예체능’ 2주년 농구 레전드 특집 ‘Again 1995’ 연고전 리턴즈의 본 경기가 시작된다.

이날 고대팀 정진운과 현주엽이 경기 도중 꿀 케미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경기에서 정진운과 현주엽은 찰떡 호흡을 과시했다. 현주엽이 던지는 공을 정진운이 신속 정확하게 받아내며 완벽한 패스 호흡을 선보인 것.

특히 정진운은 이날 경기에서 연속 득점을 따내며 아이돌 농구 신 에이스로 등극, 고대 에이스 현주엽의 사랑까지 독차지했다.

현주엽은 자신이 던지는 공을 오는 족족 다 받아내는 정진운이 기특한지 흐뭇한 표정으로 바라봤고, 정진운 또한 수줍은 미소로 화답했다.

이어 현주엽은 바라보는 것만으로 끝나지 않고 정진운을 위해 조언과 격려를 아낌없이 해주는 모습을 선보여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에 예체능 제작진은 “현주엽과 정진운의 찰떡 호흡은 기대 이상이었다. 특히 정진운은 선수 못지않은 기량을 뽐내며 경기에 활기를 불러 일으켰다”며 “심장을 쿵쾅이게 만들 ‘예체능 2주년 농구 레전드 특집 Again 1995 연고전 리턴즈’에 시청자 분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우리동네 예체능’ 2주년 농구 레전드 특집 Again 1995는 21일 밤 11시 10분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