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프리미엄 보청기 할인 전문점인 ㈜소리마트가 보청기 한 대 구매 시 동일한 모델로 한 대를 더 받을 수 있는 ‘보청기 1+1’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5월 가정의 달 마지막 주까지 ‘보청기 1+1’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온라인 인기상품인 휴플러스 어깨안마기와 3~5년치에 해당되는 보청기 배터리 10박스가 사은품으로 추가 지급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oreemar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리마트의 이천재 대표는 “지난 3월부터 진행 중인 ‘4채널 디지털보청기 79만원 특가 이벤트’와 이번에 기획한 ‘보청기 1+1 이벤트’가 그동안 보청기 가격 부담 때문에 구입을 망설였던 분들에게 합리적인 선택의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믿고 찾아주시는 고객에게 만족과 즐거운 경험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아이디어를 실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소리마트는 보청기 멀티 브랜드 샵으로 스타키, 포낙, 오티콘, 벨톤 보청기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보청기 브랜드를 모두 취급하고 있으며, 국내 상급 종합병원에서 사용하는 REM(실이측정) 장비와 보청기 성능검사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보다 전문적인 상담과 소리적합 서비스가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