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예체능‘ 연대 vs 고대, 박진영·정형돈도 가세… ‘후끈 열기’
‘우리동네 예체능‘ 연대 vs 고대, 박진영·정형돈도 가세… ‘후끈 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우리동네 예체능‘ 연대 vs 고대, 박진영, 정형돈도 가세… ‘후끈 열기’ (사진출처: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박진영과 정형돈도 춤추게 한 역대급 응원전이 펼쳐진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예체능’ 2주년 농구 레전드 특집 ‘Again 1995’ 연고전 리턴즈의 경기가 시작된다.

이중 박진영은 연대 응원가 ‘원시림’을, 정형돈은 연대와 고대를 아우르며 ‘원시림’에서 ‘엘리제를 위하여’까지 열띤 응원전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박진영의 ‘원시림’은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이자 최고의 댄스가수가 선보인 대학응원 댄스로 모두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박진영은 연대 응원가가 나오자 20대 대학시절 청춘으로 돌아간 듯 연대 응원안무부터 구호까지 완벽하게 소화했고, 이에 연대 응원팀은 더욱 힘을 받아 열띤 응원을 펼쳤다.

이에 가만히 있을 정형돈이 아니었다. 이미 연고대 응원단과 친숙한 정형돈은 연고대 두팀의 응원안무를 모두 능숙하게 소화해 모든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정형돈은 고대 선수지만 거리낌 없이 연대팀의 응원에도 참여하며 팔이 빠질 듯 열정적으로 안무를 함께 했고, 이어 자신이 속한 고대팀의 ‘엘리제를 위하여’ 응원에도 직접 학생들과 함께 안무를 소화, 자신의 소속과는 상관없이 연 고대 진영을 왔다갔다하며 응원을 펼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예체능 제작진은 “20년 만에 펼쳐지는 농구 빅매치인 만큼 연고대 두 대학의 응원 열기 또한 치열했다. 더욱이 박진영과 정형돈의 몸을 사리지 않는 응원 참여는 현장을 더욱 뜨겁게 달아오르게 했다”고 전했다.

‘우리동네 예체능’ 2주년 농구 레전드 특집 Again 1995는 오는 21일 밤 11시 10분 ‘우리동네 예체능’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풀잎 사랑 2015-04-20 16:47:32
나도 연고전 가보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