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랑새의 집’ 이상엽-채수빈, 알콩달콩 자전거 데이트 현장 포착 (사진제공: 토인 엔터테인먼트)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KBS 2TV 주말 드라마 ‘파랑새의 집’ 공식 러블리 커플 이상엽과 채수빈의 알콩달콩 꿀케미가 돋보이는 자전거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19일 방송되는 ‘파랑새의 집'’18부에서는 본격적인 연애 모드에 돌입한 이상엽, 채수빈 커플의 싱그러움과 귀여움 넘치는 자전거 데이트가 공개될 예정이다.

‘파랑새의 집’에서 이상엽이 맡고 있는 장현도는 언뜻 장난기 많은 바람둥이에 철없는 재벌2세로 보이지만 사실 내면 깊은 곳에서는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인물. 이상엽의 능청스러우면서도 자연스러운 연기로 매력을 더하고 있다.

이러한 장현도의 마음을 서서히 뺏어간 한은수는 채수빈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인물로, 홀어머니와 할머니 아래서 평범하지만 반듯하게 자라나 주위 사람들을 속 깊게 챙기며 행복 바이러스를 퍼뜨리는 취업 준비생이다.

두 사람은 친구 동생, 오빠 친구로 서로를 처음 알게 된 후, 만날 때마다 티격태격, 으르렁대는 밀당과 썸을 오가다 지난주 설렘 가득한 봄빛 로맨스 커플로 발전되면서 귀여운 매력을 어필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도 이러한 이상엽과 채수빈 커플의 성격이 한 눈에 드러나 풋풋한 느낌과 함께 깨알 재미를 안겨준다.

이상엽과 채수빈은 각각 청자켓과 청바지로 비슷한 듯 다른 센스 있는 커플 의상을 입고 커플 자전거를 타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의 발랄한 캐주얼 의상과 밝은 자전거 색의 조화는 봄날의 싱그러움 가득한 데이트 현장 분위기를 한껏 느끼게 해준다.

유쾌하고 러블리한 매력이 넘치는 이상엽, 채수빈의 자전거 데이트는 이날 오후 7시 55분 ‘파랑새의 집’ 18부에서 만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