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박 2일’ 정준영-샘 해밍턴 (사진제공: KBS 2TV ‘1박 2일’)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1박 2일’ 정준영과 샘 해밍턴이 ‘변강쇠 커플’로 등극했다.

19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는 우리의 전통주에 걸맞은 최고의 주안상을 찾아서 전국으로 떠난 ‘최고의 주안상’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지는 가운데, 노동 중인 정준영-샘 해밍턴의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주 두 사람은 최고의 주안상에 대한 힌트와 전통주를 얻기 위해 ‘막걸리 명인’ 송명섭을 찾아갔다. 정준영은 막걸리를 찾아 왔다며 “맛볼 수 있을까요? 공짜로?”라며 막걸리를 찾았으나, 송명섭 명인은 “우리 집에 술 없는데?”라고 답해 이들의 여정이 어떻게 이어질지 관심이 모아졌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정준영과 샘 해밍턴은 마치 ‘변강쇠’처럼 각자 도끼를 들고 나무를 향해 내려찍고 있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장작패기가 마음대로 되지 않는 듯 안간힘을 다 하고 있어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는 노동 중인 정준영과 샘 해밍턴의 모습으로, 두 사람은 “나 막걸리 안 줘~”라며 돌아서려는 송명섭 장인에게서 막걸리를 얻기 위해 장작을 패기 시작했다. 정준영과 샘 해밍턴은 보는 사람에게까지 팔의 진동이 느껴질 정도로 서툰 도끼질이지만 최선을 다해 고군분투하며 장작을 패었다는 후문이어서 험난한 여정에 대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와 함께 환하게 웃는 정준영과 샘 해밍턴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정준영은 막내 본연의 모습으로 귀여움을 장전하고 송명섭 명인에게 “막걸리 달라고요~”라며 애교를 부리는가 하면, 다정다감하게 장난을 치는 등 ‘요물막내’의 매력을 폭발시킬 예정이다. 이에 ‘요물막내’ 정준영의 애교작전이 송명섭 명인에게 통했을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정준영-샘 해밍턴의 ‘변강쇠 커플’ 등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저 상황 자체가 너무 웃긴 거 같아” “샘 해밍턴 진지모드 발동! 장작 패는 모습이 너무 웃겨” “정준영과 송명섭 명인의 케미가 기대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주혁-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정준영 여섯 멤버들과 함께하는 ‘1박 2일’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