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디오스타’ 김부선 “김흥국, 가게 와서 스님이 돈 내게 했다” (사진출처: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라디오스타’ 김부선과 김흥국이 재치 있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지난 15일 오후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앵그리 피플 ’화가 난다’ 특집으로 배우 김부선, 이훈, 가수 김흥국, 그룹 제국의 아이들 광희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부선은 “작년에 내가 작은 가게를 하고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때 오빠(김흥국)가 스님과 같이 왔었다. 근데 스님이 와서 돈을 내더라”고 폭로했다.

이에 당황한 김흥국은 “방송에서 할 말이 있고, 안할 말이 있지”라고 말했으나, 김부선은 김흥국의 반응에도 아랑곳 않고 “이 사람이 그런 사람이다”고 말해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김부선은 김흥국에 대해 측은지심이 있는 사람이라고 칭찬했다. 그러나 이내 다시 “그래서 스님들을 꼬셔서 우리 집에 데려와서 돈 내게 했다”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라디오스타’ 김부선과 김흥국의 재치 있는 입담 소식에 네티즌들은 “김부선, 김흥국과 정말 친한 사이인 듯” “김흥국, 약간 당황한 듯” “김흥국, 스님들이 돈을 내게 했다니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