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니콘이미징코리아, 리얼파파 프로젝트 영상 공개 (사진제공: 니콘이미징코리아)

[천지일보= 이솜 기자]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야마다 코이치로)는 공식 유튜브에 ALL NEW 아빠카메라 D5500을 소재로 한 광고 영상 ‘리얼파파 프로젝트’를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영상에는 아이의 추억을 지켜주기 위해 D5500을 손에 쥐고 고군분투하는 아빠의 모습을 담았다. 배우 위양호씨와 최은주씨가 아빠와 엄마 역할로 출연해 ‘아이의 추억을 위해서라면 하루 24시간이 훈련이고 작전’이라는 유머러스한 컨셉으로 즐거움을 더했다.

리얼파파 프로젝트 광고 영상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유튜브(https://youtu.be/JkTzs2FquO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영상은 16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P&I 2015 기간 동안 니콘 부스에서도 상영될 예정이다.

D5500은 니콘 DSLR 카메라 중 최초로 터치 패널을 채용해 직관적인 조작성을 갖추었으며 모노코크 구조(뼈대와 몸체가 하나로 이루어진 형태) 및 고탄성 탄소섬유 복합 소재 세리보(Sereebo) 채용으로 가벼우면서도 높은 내구성을 실현했다.

또한 이번 프로젝트 영상 공개 기념으로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이벤트를 개최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김동국 팀장은 “D5500은 가족들의 행복한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을 수 있는 매력적인 DSLR 카메라”라며 “D5500으로 좋은 추억 많이 담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