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회원들에게 뭔가를 하나라도 더 드리려고 하면 비용과 시간, 인력이 뭐든 더 들어가지만 그게 1년, 2년, 3년이 지나면 입소문이 나서 고객들이 에듀윌을 찾게 되는 것입니다. 당장은 힘들지만 결국은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지면서 에듀윌에 대한 신뢰도 높아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1992년 창립 이래 ‘일계지손 연계지익(日計之損 年計之益)’이라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국가공인 자격증 및 공무원 교육, 기업교육, 직영학원 운영, 종합출판 등 그 영역을 확장해가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교육기업으로 자리잡고 있다.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 당시 위기를 기회로 삼은 과감한 투자로 비약적인 발전을 이룬 에듀윌은 자격증·공무원 시장 점유율 1위 기업으로 5년간 연평균 성장률 36%를 기록하며, 최근에는 고객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주목을 받고 있다.

먼저, 올해 1월부터 ‘공무원‧자격증 합격전략 설명회’의 비중을 크게 높였다. 공무원 시험이나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등 전문 자격증에 대한 관심은 매우 높지만 시험이나 자격증 취득 준비를 위해 무엇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몰라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는 판단에서다.

특히 지방 수험생들은 상대적으로 이러한 정보들을 얻기가 더욱 쉽지 않다는 점을 생각해 지방 설명회 일정도 크게 늘렸다.

에듀윌은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 천안 등 전국을 누비며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외에도 전문 자격증이나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기 전 꼭 알아두어야 할 기초 내용들을 모아 구성한 합격 필수 교재를 매일 선착순 무료증정 하고 있다.

에듀윌이 제작해 무료 제공하고 있는 ‘합격기초 딱 잡아주기’ 기초서는 에듀윌이 진행하는 전 국민 평생교육 무료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초보 수험생들이 기본서를 본격적으로 학습하기 전 꼭 알아두어야 할 기초적인 내용들을 숙지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수험생활 초기에 겪게 되는 학습에 대한 어려움을 최소화하여 전문 자격증 시험이나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다 중도포기 하는 일이 없도록 지원하기 위해서다.

또한, 고객지원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고객센터를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다. 기술지원 같은 경우는 새벽 2시까지 서비스한다. 수험생들의 어려움을 덜어주고 실질적인 합격률을 높이고자 운영되고 있는 ‘에듀윌 합격보장 시스템’도 고객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꼽힌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