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니콘이미징코리아, 하와이 출사 이벤트 (사진제공: 니콘이미징코리아)

[천지일보=이솜 기자]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야마다 코이치로)는 니콘 DSLR 카메라 구매 고객을 상대로 하와이와 제주도 출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자는 니콘 FX 포맷 DSLR 카메라인 D810과 D750을 구매하고 정품 등록한 고객이다. 블로그, SNS 등 개인 커뮤니티에 D810과 D750으로 직접 촬영한 사진 5점 이상 포스팅하고 해당 이벤트 팝업창에 포스팅 주소 및 이름, 연락처 등을 입력하면 된다. 신청기간은 14일부터 5월 5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5월 12일이다.

선정된 하와이 출사 원정대 20인은 하와이안항공 왕복 항공권과 애스톤 호텔&리조트와 아쿠아 호텔&리조트에서의 5박 7일간 숙박 비용을 전액 지원받는다.

이번 출사에서는 하와이 중심부인 오아후를 비롯해 마우이, 카우아이, 빅아일랜드 등 4개 섬을 방문한다. 아울러 D810과 D750으로 촬영한 출사여행 작품은 온라인 사진전과 콘테스트 등 후속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

니콘 D810은 유효 화소수 3635만 화소의 광학 로우패스 필터를 제거한 신개발 니콘 FX포맷 CMOS 센서를 장착해 높은 선명도와 뛰어난 화질을 갖췄다. 또한 D750은 FX포맷 DSLR 카메라 중 최초로 틸트식 액정 모니터를 탑재한 고성능 카메라로 프로 유저와 아마추어 유저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모델이다.

또한 니콘 D7200을 구매하고 정품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주도 워크숍 이벤트를 개최한다. 신청은 14일부터 오는 26일까지 본사 홈페이지 내 이벤트 팝업창을 참고하면 되며 오는 28일 당첨자 20명을 발표한다.

이번 제주도 워크숍은 니콘 리얼리티 리더스 클럽 소속으로 뉴욕 페스티벌과 국내 광고상 등을 수상한 김유철 작가가 지도한다. 김유철 작가는 1박 2일간 참가자들에게 사진 촬영의 노하우와 D7200 활용법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하와이안항공과 함께 진행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김동국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니콘 카메라를 구매한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동시에 더 즐거운 사진문화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