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정’ 차승원 본방사수 요청샷 공개 (사진제공: 김종학 프로덕션)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배우 차승원이 깨알 같은 멘트로 ‘화정’ 첫 방송 ‘본방사수’를 부탁했다.

13일 첫 방송되는 MBC 창사 54주년 특별기획 ‘화정’ 측은 첫 방을 앞두고, 차승원의 ‘본방사수 요청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차승원(광해 역)은 자연스러운 옷차림과 은은한 미소를 머금은 채 본방사수 요청 멘트가 적힌 A4 용지를 들고 서 있다.

무엇보다 차승원의 손에 들린 A4 용지에는 ”오늘(13일) 밤 10시! ‘화정’ 첫 방송! 잊지 말고 본방사수! 어명이오~”라고 적혀있는데, 깨알 같은 사극 톤이 웃음을 자아낸다.

더욱이 차승원이 드라마로는 처음으로 사극에 도전하는 만큼, 그가 ‘화정’을 통해 보여줄 명품 사극 연기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화정’의 제작사인 김종학 프로덕션 측은 “이날 차승원은 전투 장면 촬영을 위해서 거친 피 분장을 하고 있었지만, 깔끔한 모습으로 시청자 분들께 인사를 드리기 위해 분장을 지우고 맨 얼굴로 카메라 앞에 설 정도로 열정을 보였다”고 말했다. 이어 “차승원뿐만 아니라 모든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열의에 차 촬영에 임하고 있다. 오늘 첫 방송하는 ‘화정’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화정’은 혼돈의 조선시대, 정치판의 여러 군상들을 통해 인간이 가진 권력에 대한 욕망과 질투를 그린 대하사극으로 13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