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드스타체험전 밀랍인형 포스터.
12월 마돈나, 비욘세, 안젤리나 졸리, 패리스 힐튼, 조니뎁, 비, 신승훈, 이승철 등 국내와 해외의 최고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오는 19일 세계적인 스타들과 한국 스타들의 밀랍인형 전시회인 ‘2009 월드스타체험전’이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세계 최대 규모의 밀랍인형 박물관인 LA무비랜드박물관의 밀랍인형 100여 점과 국내 스타들의 밀랍인형 20여 점 등 최고 작품을 엄선해 한국팬들에게 선보이게 된 것이다.

세계 제일의 무비랜드의 밀랍 예술 작가와 칸 가시모프가 만든 조니뎁, 비욘세, 키아누리부스 등 100여 점의 밀랍인형과 아시아 최고 수준의 세계적 밀랍조각가 마쓰자키 사토루 밀랍연구소가 만든 밀랍인형 40점, 월드스타 반열에 오른 비의 밀랍인형 등 모두 150개의 밀랍인형이 전시된다.

이번 전시에서는 단순 밀랍인형 전시가 아니라 관객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도록 세계적 스타와 위인들의 숨겨진 성공스토리도 확인할 수 있으며 직접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과 다양한 놀이 등을 통해 실제보다 더 실제 같은 밀랍인형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스타 자선 핸드프린팅을 통한 경매 행사로 인한 자선기금 모금 행사를 함께 진행하며,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이웃돕기를 실천하는 소통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2009 월드스타체험전은 오는 19일 전야제를 통해 최초로 공개되며 2010년 2월 15일까지 서울 COEX 1층 전시장에서 만날 수 있다. (문의 02-487-1007)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