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냄새를 보는 소녀’ 신세경, 러블리한 립 메이크업 눈길. (사진출처: SBS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 캡처)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에서 열연 중인 배우 신세경의 상큼한 립 메이크업이 눈길을 끈다.

지난 1일 첫방송을 시작한 한 SBS 수목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에서 신세경은 발랄하고 상큼한 매력을 지닌 초능력 소녀 “오초림”으로 열연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특히 신세의 상큼한 매력을 살린 코랄 립 메이크업이 단연 화제.

SBS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에서 신세경은 20대 초반의 상큼함과 억지로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과 그리고 생기 있게 반짝이는 코랄 립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신세경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김활란 뮤제네프 조수민 부원장은 “발랄하고 귀여운 극중 신세경의 매력을 살리기 디올 누드 에어 세럼 파운데이션으로 가볍게 표현했다”고 말했다.

또 “입술 주변을 파운데이션으로 살짝 눌러 준 후 소프트 코랄 컬러의 디올 루즈브리앙 빅투아루로 입술을 채우듯 더 발라 볼륨감 넘치는 사랑스러운 코랄 컬러 립 메이크업을 완성했다”며 신세경의 립 메이크업 팁을 전했다.

한편 SBS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는 무감각적인 한 남자와 냄새를 보는 한 여자의 이야기를 다룬 내용으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