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정상제이엘에스)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코스닥 상장 대표 종합교육기업인 정상제이엘에스(대표이사 박상하)는 2015년 9월 학기 미국·캐나다 명문학교 유학 및 여름 해외 캠프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한다.

정상제이엘에스의 조기 유학 프로그램은 미국 시애틀 및 샌프란시스코의 명문 사립학교, 캐나다 밴쿠버의 최우수 공립학교가 공동 진행하며, 지역별 3개월 과정과 1년 과정의 홈스테이 및 기숙하우스 유학 프로그램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특히 시애틀, 샌프란시스코, 밴쿠버 등 희망하는 지역에 맞춰 선택이 가능하고 지역별 프로그램 역시 다채롭게 운영된다.

시애틀 유학 프로그램은 초등학교 4~6학년을 대상으로 명문사립학교에서 수업을 받고, 시애틀 최상류층 가정에서 홈스테이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샌프란시스코 유학 프로그램은 초등학교 6학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을 대상이며 미국 명문고, 명문대 입시를 목표로 하는 학생들을 위한 집중 유학 프로그램이다.

밴쿠버 유학 프로그램은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을 대상으로 캐나다 최우수 공립학교에서 공부하며, 기숙하우스와 홈스테이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복합형 유학 프로그램이다.

특히 정상제이엘에스의 모든 유학 프로그램은 현지 학생들과 함께 정규 수업에 참여를 기본으로, 현지 직영 분원의 주 5회 방과후 수업 및 개인별 수준에 맞춘 체계적인 학습 관리가 가능하다. 소수 정예 운영을 원칙으로 하며, 관광 명소 및 북미 대학교 필드 트립 등으로 영어 실력 향상은 물론 현지 문화 체험 활동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오는 13일까지 학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선예약 등록이 진행되며, 5월 말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정상제이엘에스는 조기 유학 프로그램과 함께 여름 캠프 참가자도 모집한다. 여름 캠프는 미국 시애틀, 샌프란시스코와 캐나다 밴쿠버, 필리핀 등 다양한 지역과 기간,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세분화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정상제이엘에스는 이번 모집에 맞춰 전국 정상어학원에서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 참석자는 최대 $500의 장학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일정 확인과 문의는 홈페이지 및 전화(02-3413-9118~9), 카카오톡 상담(010-5293-9490/ID: 정상어학원유학센터)을 통해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