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순정에 반하다’ 공현주, 강렬한 첫 등장(사진출처: JTBC 순정에 반하다 방송 캡처)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JTBC 새 금토드라마 ‘순정에 반하다’(극본 유희경, 연출 지영수)의 공현주가 첫 등장부터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지난 3일 첫 방송된 ‘순정에 반하다’에서 공현주는 피도 눈물도 없는 냉철한 기업 사냥꾼 한지현으로 첫 등장했다.

이날 헤르미아 최대 채권사인 골드 파트너스의 투자 전문가 한지현(공현주 분)은 동료인 강민호(정경호 분)와 함께 헤르미아 그룹을 급습해, 이를 만류하는 헤르미아 회장 비서 김순정(김소연 분)과 팽팽한 기싸움을 벌였다.

비서 김순정은 한지현에게 “먼저 방문증 확인 부탁드립니다”라고 선제 공격을 날렸고, 이에 한지현은 “장난해요? 아가씨 눈에는 이게 한낱 방문으로 보이나 보죠?”라고 응수했다.

특히 공현주는 시선을 사로잡는 세련된 비주얼과 시크하면서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방송을 접한 시청자는 “공현주, 압도적인 카리스마 발산” “순정에 반하다 공현주 상위 1% 럭셔리 패션 멋지다” “포스부터 남다른 첫 등장” “순정에 반하다 공현주 속사포 대사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순정에 반하다’는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남이 새 심장을 얻은 후 오직 한 여자에게만 뜨거운 가슴을 지닌 감성 충만한 순정남으로 180도 달라지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힐링 드라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