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화떡)
[천지일보=유원상 기자] K-pop이 큰 사랑을 받으면서 한국의 문화 콘텐츠가 전 세계를 휩쓸었다. 때문에 한국을 대표하는 음식까지 큰 사랑을 받으면서 음식 하나에도 건강과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요리들이 새롭게 떠오르기 시작했다.

따라서 요식업 트렌드는 단순히 맛으로만 사람들의 발길을 끌 수 없게 되면서 개성 강한 홍대입구역 사거리 인근에 위치한 화덕피자와 즉석떡볶이 전문점인 ‘화떡‘이 건강과 맛, 재미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맛집으로 떠오르며 홍대 맛집 테이스티로드 TOP10안에 들며 이슈가 되고 있다.

한식과 양식의 이색적인 조합이라는 콘셉트를 지향하며 다양한 고객의 입맛을 고려한 세트메뉴를 선보이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화떡은 오픈과 동시에 주변 직장인들은 물론 젊은 층을 중심으로 빠르게 입소문이 확산되며 유명세를 타고 있다.

전기 오븐이 아닌 화덕에서 구운 고르곤졸라 화덕피자는 풍성한 치즈와 슬라이스 아몬드 토핑의 조합을 이루고 있으며, 한냄비 가득 각종 사리와 떡을 즉석에서 끓여 먹는 떡볶이가 실속형 세트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2인부터 4인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을뿐더러, 메뉴를 끝으로 고객이 직접 솜사탕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서비스까지 제공하면서 개성강한 홍대 맛집들 사이에서 홍대 맛집 베스트10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한편 홍대맛집추천 화떡의 인기비결은 홍대맛집저렴 음식점이라는 것과 당연 퀄리티 높은 대표 메인메뉴이다. 화떡은 더불어 이와 어울리는 샐러드파스타와 눈꽃빙수, 1리터 에이드를 제공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