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마 브랜드 닥터자르트, 폭스바겐 ‘더 비틀’ 쏜다. (사진제공: 닥터자르트)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Dr.Jart+)’가 4월 한 달간 최근 출시한 신제품 ‘V7 토닝 라이트(V7 Toning Light)’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독일자동차 브랜드 폭스바겐(Volkswagen)사의 ‘더 비틀(The Beetle)’ 모델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5년 3월 출시된 V7 토닝 라이트는 피부에 꼭 필요한 7가지 비타민을 함유해 피부 미백과 보습, 진정효과를 발휘하는 닥터자르트의 V7 라인에 새롭게 출시된 제품으로 7가지 비타민 성분이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보습과 미백효과를 발휘한다.

이와 함께 백옥 성분의 브라이트닝 액티베이터가 피부에 바르는 순간 즉각적으로 피부톤을 밝혀 피부 안팎을 동시에 화사하게 밝혀주는 신개념 미백 기능성 크림으로 출시 직후부터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며 성공적인 론칭을 마쳤다.

4월 1일부터 30일까지 신제품 ‘V7 토닝라이트’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해당 제품을 구매한 후 제품 속에 포함돼 있는 쿠폰번호를 닥터자르트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경품 당첨자는 5월 11일 닥터자르트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닥터자르트는 추첨에 공정성을 기하기 위해 해당 지역 경찰의 참관 하에 추첨을 진행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