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무디킹, 배우 윤승아의 ‘슬림 앤 슬림 스트로베리’ (사진제공: 스무디킹)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스무디킹(대표 김성완)의 ‘슬림 앤 슬림 스트로베리’가 결혼을 앞둔 배우 윤승아의 몸매와 피부 관리 비법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윤승아는 지난 30일 자신의 SNS를 통해 스무디킹의 ‘슬림 앤 슬림 스트로베리’를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다. 결혼 준비와 영화 ‘살인의뢰’ 홍보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윤승아는 운동 전 스무디 한 컵이 탄탄하고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이라고 밝혔다.

최근 스무디킹과의 인터뷰에서 윤승아는 “일과 가정, 삶의 균형을 맞춰가기 위해 장기적으로 건강을 챙겨야겠다고 생각했다”며 “화보 촬영이 있더라도 식사를 거르기보다는 스무디킹의 스무디 한 컵으로 영양을 보충한다”며 건강 관리법을 공개하기도 했다.

윤승아가 추천한 스무디킹의 ‘슬림 앤 슬림 스트로베리’는 딸기와 바나나, 바닐라프로틴을 블렌딩한 스무디로, 각종 비타민과 단백질이 체내 부족한 영양을 보충해준다. 여기에 인핸서(영양 파우더)로 체지방 감소를 돕는 ‘다이어트 다운’을 추가하면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슬림 스무디가 완성된다. 칼로리가 낮으면서도 영양적으로 균형이 잡혀 있어 다이어트 시 식사 대용으로 적합하다.

김주영 스무디킹 사업운영본부장은 ‘슬림 앤 슬림 스트로베리’는 지난 2월 ‘스무디킹 마이푸드 스무디 캠페인 시즌2’에서 윤승아의 슬림 스무디로 소개된 이후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며 “영양밸런스를 갖춘 스무디 한 컵이 고객들의 건강한 다이어트와 체력 유지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윤승아는 배우 진세연과 함께 지난 2월부터 ‘스무디킹 마이푸드 스무디(Smoothie King My Food Smoothie) 캠페인 시즌 2’ 모델로 활동 중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