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촌에프앤비㈜가 프로야구 개막을 기념해 31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한 달간 야구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 제공 : 교촌에프앤비㈜)

[천지일보=배성주 기자] 교촌에프앤비㈜가 프로야구 개막을 기념해 오는 31일부터 한 달간 야구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교촌치킨 공개수배’ 이벤트는 야구장을 찾은 야구팬들에게 보다 큰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수원 KT위즈파크에서 4일, 14일, 25일 단 3일간 진행된다.

야구장에 출몰한 용의자 ‘교촌치킨’을 찾아 함께 셀카를 찍으면 현장에서 교촌치킨 제품교환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용의자 ‘교촌치킨’은 닭의 얼굴을 한 채, 교촌 야구 유니폼을 입고 있으며, 까칠한 성격에 도주할 우려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수원야구장에 출몰한 용의자 교촌치킨의 사진을 찍어 교촌 홈페이지(www.kyochon.com)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KT WIZ 유니폼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교촌 홈페이지에서는 ‘교촌! 야구장 습격사건 URL 알리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교촌치킨 공개수배’ 이벤트 내용을 담은 URL을 개인 블로그나 SNS에 올린 후 교촌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응모된다. 당첨자에게는 KT WIZ 로고볼을 비롯해, 교촌치킨 제품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교촌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kyochon1991)과 카카오스토리(story.kakao.com/ch/kyochon)에서는 ‘교촌! 야구장 습격사건’ 퀴즈 이벤트가 30일부터 내달 23일까지 매주 1회씩 총 4회 진행된다.

교촌치킨과 KT WIZ와 관련된 퀴즈 문제를 맞추면 매주 금요일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KT WIZ의 야구용품을 선물로 준다.

또한 사회인 야구팀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교촌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사회인 야구팀들이여 모여라~!’ 이벤트는 사회인 야구팀의 단체사진이나 야구를 즐기는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 10팀을 선정해 교촌치킨을 선물로 보내준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15일 교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본격적인 프로야구 시즌 개막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수많은 야구팬들이 교촌치킨과 함께 KT WIZ의 야구경기를 보다 재미 있게 관람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