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콜 미 베이비, 엑소 2집 정규 앨범 타이틀 곡 음원 공개 (사진출처: 에스엠타운 홈페이지)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로, 엑소가 다시 돌아왔다. 

엑소는 28일 새벽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이번 앨범 타이틀 곡 콜 미 베이비를 공개했다. 콜 미 베이비는 발표가 되자마자 9개 음악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정상을 차지해 엑소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엑소의 정규 2집 앨범 ‘EXODUS’에 들어있는 타이틀곡 콜 미 베이비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재치 있는 가사가 특징이다. 또 강한 드럼 비트와 브라스, 스트링으로 파워풀하게 완성돼 ‘으르렁’ ‘중독’에 이어 또다시 가요계 독식을 예고하고 있다.

엑소의 정규 앨범 전곡 음원은 30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같은 날 오프라인에서 음반도 발매된다.

엑소는 오는 4월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보인다.

엑소의 두 번째 정규 앨범의 전곡 음원은 30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음반도 같은 날 오프라인에서 발매된다.

엑소의 이번 앨범에는 엑소가 지난 2012년 데뷔를 앞두고 공개한 멤버별 티저 영상에 삽입돼 화제를 모은 ‘EL DORADO’와 ‘BEAUTIFUL’의 완곡 트랙도 수록돼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엑소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SMTOWN 채널 등에는 이번 인터렉티브 컴백 프로모션의 마지막 영상인 ‘Pathcode #D.O.(패스코드 #디오)’가 올라와 있다.

영상은 디오가 마치 꿈속에 있는 듯한 모습과 감각적인 이미지들이 빠르게 교차되면서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