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꽃보다할배 최지우 (사진출처: tvN ‘꽃보다 할배’ 방송캡처)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최지우의 ‘꽃보다 할배’ 출연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7일 방송된 tvN ‘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 첫 회가 평균 10%, 최고 12.5%라는 압도적인 시청률로 케이블과 종편을 통틀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기 때문.

이날 방송에서는 이순재, 박근형, 신구, 백일섭, 이서진과 ‘초보 짐꾼’ 최지우가 그리스 여행을 떠나기 전 두바이를 경유한 모습이 그려졌다.

최지우는 이날 한류 여신이 아닌 초보 짐꾼의 모습으로 엉뚱한 매력을 발산했다. 일례로, 최지우는 직접 예약한 두바이 숙소에서 인원수를 잘못 기재해 추가 요금을 내는 등 허당 매력을 발산했다. 또 돈 문제로 이서진과 최지우가 티격태격하는 모습은 앞으로 두 사람의 활약과 케미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최지우는 허당 매력을 보이면서도 직접 만든 노트로 영어 공부를 하고 가이드 북을 손에서 놓지 않는 등 학구열을 불태워 지적인 매력도 발산했다.

이날 방송에서 최지우 뿐 아니라 꽃할배들의 여전한 모습도 시청자들에게 반가움을 선사했다.

꽃할배에서 이순재는 학구파, 신구는 엉뚱함, 박근형은 로맨티스트, 백일섭은 일단 앉고 보는 이미지로 웃음을 주고 있다.

최지우가 등장하면서 더 재미있어진 ‘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의 다음 주 방송에서는 두바이 사막 투어와 그리스 입성 등의 모습이 담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