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이프로젝트, 홈페이지 론칭과 함께 디자인 마케팅 주력. (사진제공: 에이이프로젝트)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디자인 마케팅 기업 ㈜에이이프로젝트(ae Project Inc)가 새로운 도약의 날개를 펼쳤다.

에이이프로젝트는 PR&커뮤니케이션 경영 컨설팅 기업인 ㈜에머슨 케이 파트너스(Emerson K Partners)와 업무협약체결을 맺고 새로운 홈페이지를 공식 론칭했다.

이에 디자인 마케팅을 전문으로 하는 에이이프로젝트는 비주얼라이징 및 디자인 컨설팅을 통해 기업의 가치를 찾아주겠다는 전략을 발표했다.

새로운 홈페이지에는 기업이 디자인 확산을 통해 혁신을 촉진하는 것이 동종 업계에서 경쟁우위를 갖출 수 있는 방법이라는 에이이프로젝트만의 디자인 철학이 담겨있다.

10여년간 디자인과 제작물 기획 부문에서 두각을 나타냈던 에이이프로젝트는 2005년 APEC 정상회의, 2010년 G20 정상회의, 2012년 핵안보정상회의 등 우리나라 역사상 최대 국가정상회의에 참석하는 전 세계 정상들을 위한 출입증 및 탁월한 보안기능이 탑재된 RFID 특수보안출입증, 한국 방문 기념 액세서리로써의 러펠핀, 뱃지 등을 기획하고 개발한 바 있다.

에이이프로젝트는 다양한 패션 브랜드의 프로모션 제품을 그 브랜드와 프로모션 콘셉트에 어울리도록 기획 및 제작을 해 오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