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뉴스] 황홀한 클래식 로맨스 ‘신데렐라’가 돌아왔다
[영상뉴스] 황홀한 클래식 로맨스 ‘신데렐라’가 돌아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니메이션 산업의 선구자라고 할 수 있는 디즈니는 ‘겨울왕국’으로 제2의 전성기를 연 이래, 고전동화의 실사 영화화를 추진하는 새로운 프로젝트에 착수했다.

디즈니 실사 컬렉션 첫 번째 영화인 ‘말레피센트’는 ‘잠자는 숲 속의 공주’에서 사악한 저주를 거는 ‘마녀’를 주인공으로 하는 새로운 이야기를 선보였다.

이에 할리우드 스타 안젤리나 졸리가 주연을 맡아, 전 세계에서 무려 7억 578만 달러의 수익을 거둬들여 2014년 글로벌 흥행작 3위를 기록하였다.

이 같은 <말레피센트>의 놀라운 흥행에 이어 디즈니 실사 프로젝트는 ‘신데렐라’에 이어 ‘정글북’ ‘미녀와 야수’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한편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는 수년간 ‘신데렐라’를 다시 스크린에서 선보이기 위해 관심을 갖고 있었다.

이처럼 디즈니 명작 애니메이션으로부터 비롯된 영화 ‘신데렐라’는 시대를 초월한 이미지에 생명을 불어넣어 새로운 세대를 위한 캐릭터로 재탄생 했다.

영화 속 ‘신데렐라’는 널리 알려진 전형적인 캐릭터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주체적이고 당찬 여성으로 거듭나며 전 세계인의 뜨거운 사랑을 받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신데렐라’가 담고 있는 ‘인간 내면의 진정한 가치’라는 성숙한 주제 의식과 ‘용기를 갖고 변화를 꿈꾸라’는 동화 속 메시지는 현대인들에게 귀감이 될 전망이다.

(영상편집: 이지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현대 2015-03-26 00:03:53
어릴적 추억으로 온 느낌이 드는건... 나이가 먹어서일까. 동화속 왕자님을 꿈꿨지만 현실은 웃음만 나오는... 다시 볼 수 있다는 것만도 어딘지!!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