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웨딩업체인 SNP컴퍼니_웨딩SNP(대표 강선이)와 ㈜블루에어라인(대표 최인규)이 24일 잠실헬기장에서 공동 산업문화예술의 창조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블루에어라인 최인규 대표, 웨딩SNP 컴퍼니 강선이 대표, ㈜오케이온골프 박명진 대표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웨딩업체인 SNP컴퍼니_웨딩SNP(대표 강선이)와 ㈜블루에어라인(대표 최인규)이 24일 한강공원 잠실헬기장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블루에어라인 최인규 대표, 웨딩SNP 컴퍼니 강선이 대표, ㈜오케이온골프 박명진 대표, 국제언론인연합회 김재수 회장, 국제언론인클럽 양승관 사무총장, 배우 겸 화가 민송아, 아나운서 최지인, 모델 권희정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최인규 대표는 “15년 전부터 헬기투어 상품의 필요성을 절감하고 관광시장의 변화를 예측, 수도 서울의 아름다움과 한강의 기적을 외국인 관광객에게 알리는 블루에어라인 헬기투어를 창안하게 됐다”며 “특별한 순간을 위한 이벤트 웨딩촬영비행을 마련해 헬기투어가 관광산업의 새로운 트렌드를 주도하도록 이끌겠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SNP컴퍼니(웨딩에스앤피)와 인프라 구축에 협력할 계획이다.

강선이 대표는 “문화, 관광, 레저스포츠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함으로써 한국웨딩산업이 글로벌화가 되고 있다”며 “한류웨딩문화를 예술적인 구조로 승화해 우리나라의 관광ㆍ서비스 산업의 선진화를 이끌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오케이온골프 박명진 대표는 “헬기 웨딩투어상품은 기존의 관광산업과 연계해 새로운 가치와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창조적 관광산업의 블루오션”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블루에어라인 헬기투어는 서울지방항공청으로부터 독자 항공사 면허를 취득하고 한강공원 잠실헬기장에서 헬기를 이용한 서울상공 관광을 승인받았다.

▲ 웨딩업체인 SNP컴퍼니_웨딩SNP(대표 강선이)와 ㈜블루에어라인(대표 최인규)이 24일 잠실헬기장에서 공동 산업문화예술의 창조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국제언론인연합회 김재수 회장, 국제언론인클럽 양승관 사무총장, 천지일보 홍란희 차장, 아나운서 최지인, ㈜블루에어라인 최인규 대표, 웨딩SNP 컴퍼니 강선이 대표, 웨딩SNP 디렉터 제시카 리, 모델 권희정, 배우 겸 화가 민송아, ㈜오케이온골프 박명진 대표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