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애견용품유통업체 작은가족이야기(대표 이성열)가 새로운 적립금 제도를 선보이는 애견용품 쇼핑몰 ‘밍몽’(www.mingmong.co.kr)을 론칭했다.

밍몽의 새로운 적립금 제도는 기존 애견용품 쇼핑몰과 같이 제품을 구매하면 일정 금액을 ‘적립’해 주는 외에, 추가로 같은 금액을 ‘저축’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쇼핑몰에 비해 적립 혜택이 두 배인 셈이다.

밍몽 쇼핑몰에서 제품들을 구매하면 제품가격의 2%를 ‘적립’해 주고, 추가로 같은 액수의 적립금을 ‘저축’해 준다.

이성열 대표는 “강아지의 주택에 해당하는 하우스나 방석, 이동가방 등은 비교적 고가인 점에 착안해 애견주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혜택을 높여주기 위해 새로운 적립금 제도를 개발했다”며 “이 적립금과 저축금으로 추후 하우스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일종의 강아지용 ‘주택청약저축’인 셈”이라고 말했다.

적립금 액수만큼 자동으로 저축되는 ‘주택청약저축’은 이름 그대로 밍몽 홈페이지의 ‘주택’ 메뉴 안의 제품을 구입할 때에만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 밍몽은 ‘강아지 옷 만들기’ 영상 강좌를 무료로 서비스하고 있다. 이 영상 강좌는 회원 가입 없이 볼 수 있고 VIMEO플레이어를 사용해 스마트폰으로 야외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밍몽은 앞으로 애견인들의 관심이 높은 ‘강아지 수제간식 만들기’ ‘강아지 미용법’ 등의 영상 강좌도 순차적으로 서비스할 계획이다.

한편 ‘밍몽’은 쇼핑몰 론칭을 기념해 오는 21일 오후 8시부터 한 달간 유기견 후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강아지와 관련된 사연을 보내면 심사를 통해 1등 당첨자 1명, 2등 당첨자 2명을 선정하고, 유기견 보호소나 관련 단체에 1등 당첨자 이름으로 100만원, 2등 당첨자 이름으로 각 50만원씩 후원하게 된다.

당첨자는 오는 4월 21일 ‘밍몽’ 쇼핑몰 이벤트 공지사항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