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박수란 기자] 씨앤앰케이블방송(대표 장영보)은 임직원과 현장기사가 참여한 ‘씨앤앰 고객만족의 날’ 행사를 18일 진행했다.

씨앤앰 본사, 지사 임직원들과 24개 협력업체 등 약 2000명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설치 및 AS를 요청한 고객의 집을 씨앤앰 직원과 현장기사가 2인 1조를 이뤄 방문해 설치와 AS 뿐만 아니라 TV, PC 주변의 클리닝 서비스 등을 제공했다.

아울러 씨앤앰 임직원들은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는 시간도 가졌으며, 고객이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해당 서비스의 사용법을 안내하거나 가이드북을 전달하는 등 다양한 고객 만족 활동을 펼쳤다.

서초구에 거주하는 박수원씨는 “평소에 이용 방법을 몰라 제대로 쓰지 못했던 기능과 서비스들을 친절하게 안내 받게 되어 매우 유용했고, VOD 쿠폰 등 작은 선물까지 받아서 기분이 좋았다’며 이번 행사에 대한 만족감을 나타냈다.

한편 씨앤앰은 이번 행사를 통해 파악된 서비스 불편사항에 대해서는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서비스를 개선하고, 현장기사들의 애로사항에 대해서는 업무개선작업을 통해 씨앤앰 내부, 외부 고객의 만족도를 제고할 예정이다.

씨앤앰 장영보 사장은 “씨앤앰 고객만족의 날 행사를 통해 전 직원이 고객과의 소통의 중요성을 공감하는 계기가 됐으며, 앞으로도 고객만족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질적인 서비스 향상은 물론 나아가 고객만족 경영을 실천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