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유아용 카시트 전문 기업 ㈜순성산업(대표 이덕삼 www.soonsung.com)이 엄마의 안전 약속 캠페인 시즌 2 ‘카시트 안전, 이제 실속 체크하세요’를 시작한다.

이번 캠페인은 카시트 선택 시 브랜드, 가격보다 안전을 결정짓는 ‘속’을 확인하자는 4가지 체크기준을 담아, 보다 안전하고 올바른 카시트 선택법을 알리는 것을 목적으로 두고 있다.

엄마의 안전 약속 캠페인 시즌 2 ‘카시트 안전, 이제 실속 체크하세요’는 ▲사고 시 아이가 받을 충격을 생각한다면 ‘충격흡수제’를 확인하세요 ▲성장하는 아이를 위한 ‘헤드레스트’를 확인하세요 ▲오래 앉아도 편안할 수 있는 ‘통풍 기능’을 확인하세요 ▲작은 장착 실수가 큰 위험이 되지 않도록 ‘간편한 장착법’을 확인하세요 등의 4가지 메시지로 구성됐다.

또한, 순성산업은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23일 도봉구 창동에 위치한 에이치큐브 병원과 함께 예비 엄마 80여명을 대상으로 ‘올바른 카시트 사용법’ 특강 및 바자회를 진행한다.

바자회에서는 순성산업의 ISOFIX 전용 프리미엄 카시트 라온(LAON) 체험 존이 마련돼 예비맘들이 쉽고 정확하게 장착이 가능한 ISOFIX 카시트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순성산업 관계자는 “카시트는 안전을 가장 우선시해서 구매해야 하는데, 실제로 어떤 점을 체크해야 하는지 잘 알지 못하는 소비자들이 많다”며 “이번 ‘카시트 안전, 이제 실속 체크하세요’를 통해 보다 안전한 카시트를 선택하시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순성산업은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자체 안전 연구소를 설립, 철저한 안전성 테스트를 통해 제품을 출시한다. 전 제품이 국내 안전 인증은 물론 까다로운 유럽인증(ECE R44/04)을 받았다. 또한, 지난 2011년 KBS 소비자고발 프로그램에서 카시트 안전성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 순수 기술 및 자체 생산으로 안전성을 입증받아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이어오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