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그랜드, 순수한 추억에 대한 보고서 ‘시간 여행’ 발표. (사진제공: SG 뮤직)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순수한 어린 시절의 추억에 대한 감성 보고서 ‘시간 여행’.

싱어송 라이터 이자 프로듀서인 ‘더 그랜드(The Grand)’가 새로운 싱글 ‘시간 여행’를 발표했다.

최근 페이스북에서 인기 몰이 하고 있는 ‘아이어’의 싱글 앨범 ‘집에 가지마’와 ‘스웰’의 ‘Alone(feat.Areis)’에서 감성적인 보이스로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는 보컬리스트 ‘Aries(에리즈)’와 다시 호흡을 맞췄다.

‘시간 여행’은 가사 한 구절 마다 한편의 영화처럼 귀로 들으며 상상할 수 있게 스토리텔링 한 재미있는 구성의 앨범이다.

순수한 어린 시절 추억에 대한 그리움을 회상하며 소소한 모든 것에도 행복을 느끼는 8살 어린 아이의 시점부터 청소년기의 소년 소녀의 시점을 생각하여 다시 그때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을 담은 노래다.

작곡과 작사를 맡은 더 그랜드의 노래 소개말에 “이 곡은 처음 노래부터 끝까지 가사가 모두 다르다는 것도 특징이며 후반부에서의 반전이 들으시는 분들을 웃을 수 있게 만드는 하이라이트 같다. 유난히 내 어린 시절을 상상하게 만드는 것 같아서 더 애착이 간다”고 전했다.

모든 앨범에서도 그랬듯이 이번 앨범에서도 더 그랜드는 작사, 작곡 뿐 아니라 편곡 그리고 믹싱 마스터링을 도맡아 하며 그의 음악적 천재성을 증명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