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퍼스트 ODB 설치사진
전기 난방기 전문업체 코퍼스트(www.kofirst.com)는 벽면에 설치가 힘든 복도형 구조나 주방, 현관, 화장실의 동파방지, 쇼윈도의 결로 방지 등에 적합한 바닥 설치형 전기컨벡터 ‘ODB’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ODB’는 이전에 출시한 ‘OFM’ 제품을 보완한 것으로 공간이 협소하거나 큰 유리창 등 설치가 어려운 장소에도 설치가 용이하다. 특히, 유리창 하단에 설치하면 결로 방지로 인해 온도차로 생기는 물 흐름을 방지할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0.4mm(직경) 이상은 제품 내부로 들어가지 않게 설계돼 제품의 손상이나 이상동작을 방지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온도 과승방지 안전장치가 내장돼 있어 이상 고온 등 제품에 이상이 생기면 자동으로 on/off시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자동온도조절장치가 제품 내부에 설치돼 자동온도조절이 가능하며, 드라이버로 고정이 가능해 임의조작을 방지할 수 있다.

코퍼스트 정원상 이사는 “이 제품은 작고 경제적이며 최고 수준의 성능으로 상업용 빌딩은 물론 주거공간에 공간 활용과 고효율의 난방효과를 제공한다”며 “주택이나 빌딩, 사무실, 관공서, 공장 등 벽면설치가 힘든 곳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코퍼스트는 전기 냉·난방기를 주로 공급하는 중소기업으로 욕실용 난방기, 벽걸이형 전기 컨벡터, 전기 라디에이터, 천정형 복사열 난방기, 펠렛보일러, 이동식 에어컨, 고품격 파라솔 등 독특한 아이디어와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인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최근 산업용 난방사업부를 신설, 각종 전시회에 참가해 가스튜브히터, 세라믹히터, 가스온풍기, 온수복사패널, 태양열온수기 등의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문의) 코퍼스트 1588-7122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