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비즈니스 호텔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이 홈메이드 스타일의 건강함을 추구하는 어반 클래식 카페 ‘아츠 델리(arts deli)’를 지난 9일 오픈하면서 더욱 알찬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사진제공: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글로벌 비즈니스 호텔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이 홈메이드 스타일의 건강함을 추구하는 어반 클래식 카페 ‘아츠 델리(arts deli)’를 지난 9일 오픈하면서 더욱 알찬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 1층에 위치한 아츠 델리는 멋진 뷰를 자랑하는 19층 수라채 다이닝, 20층 터치스카이 루프탑바와 마찬가지로 전면이 통 유리창으로 설계돼 성큼 다가온 봄의 정취는 물론 4계절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것이 매력이다.

아츠 델리는 식사대용으로 건강한 한 끼를 해결 할 수 있도록 갓 구운 파니니와 건강 샐러드를 고객이 원하는 토핑으로 즉석 조리해 판매한다.

토핑 재료를 원하는 그램 수 대로 담아 기호에 맞게 샐러드와 파니니를 먹을 수 있다.

음료는 다비도프(DAVIDOFF)의 고급 원두를 사용한 11가지 종류의 커피와 non-coffee류인 그린티 라떼 및 리얼 핫쵸콜릿과 블랙티 및 허브티, 네츄럴 에일, 그리고 스무디 및 요거트 스무디를 판매한다. 티는 로네펠트(Ronnefeldt) 제품을 사용한다.

이 밖에도 박재군 파티시에 팀이 매일 신선한 재료로 갓 구운 디저트류가 일품이다.

아침에 커피한잔과 즐기기에 좋은 담백한 크로아상과 데니쉬, 크렌베리 스콘, 블랙 올리브 포카치아에서부터 달콤한 재충전이 필요한 오후, 티타임에 제격인 바닐라 에끌레어, 믹스넛 타르트, 시트롱 타르트 등 제철 과일로 만든 다양한 타르트 및 헤이즐넛&월넛 무스 케이크, 크림퍼프 마카롱 등 다양한 타르트 및 조각 케이크와 홀케이크를 판매한다.

가장 주목할 만한 점은 아츠델리는 고급 브랜드 및 식자재를 사용하면서도 모든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는 점이다. 커피류는 3600원부터, 티는 3800원부터, 빵 및 디저트류는 2700원 부터 판매된다.

제품 정보 및 프로모션 관련 아츠델리의 소식은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페이지, 카카오 스토리(친구-찾기에서 ‘아츠델리’ 검색)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